안녕하세요. 쌤쎄미입니다.
오늘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입동기
나이가 들면서 점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고급’이라고 해서 명품을 좋아하게 됐다기 보다는(물론 명품도 좋아합니다!) 은은하게 풍겨오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게 되었다는게 맞는거 같네요. 피부 본연의 광채, 정갈하게 정돈된 손톱, 윤기나는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이 저에게는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반곱슬 머리카락을 가졌기 때문에 부시시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머리카락을 차분하게 정돈하면서 윤기를 주고 싶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성분
모로칸 오일은 천연성분으로는 아르간 오일을 기본으로 하고, 아마씨 추출물도 들어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의 주요성분들은 피부와 머리카락의 보습을 촉진하고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아르간 오일 이외에도 여러 성분들과 색소가 들어 있습니다. 흡수율 등을 고려한 배합과 구성으로 이루어졌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용후기
1.모발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
-오리지널은 중•건성 모발용, 라이트는 지성 모발용 인듯합니다. 성분에는 크게 차이가 없어 배합에서 차니가 나는듯 합니다.
2.사용감
-손바닥에서는 오일의 끈적함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그런데 샴푸 후 머리에 발라주고 말려주면 머리카락이 차분해지고 윤기가 났습니다.
3.향
-달콤한 향이 강하게 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향의 지속력이 오래 가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약간 강하다 싶은 향도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아쉬운점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서 쌤쎄미는 면세점을 이용해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좋은 성분만 들어가 있지는 않습니다. 실리콘 성분도 있으니 모발에만 발라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일이다보니 양을 많이 하거나 마른 모발에 바르면 살짝 떡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약을 적당하게 조절하면사 젖은 머리에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건조하고 부스스한 머리가 걱정이신가요?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