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쌤쎄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안단잼]안단 저칼로리 블루베리잼>입니다.
구입동기
나이가 들어갈수록 부쩍 건강에 관심이 갑니다. 평소에 잼을 자주 먹는 편인데 시중에 파는 제품들에 너무 단맛이 느껴져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잼을 찾다가 쿠팡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성분
-페루산 블루베리 : 알이 크고 단단하여 푹 익혀도 과육이 살아있는 페루산 블루베리가 44%들어있습니다.
-에이스리톨, 알룰로스 :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과 포도와 무화과에서 발견되는 달콤한 대체감미료 알룰로스를 배합하여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를 모두 빼서 잼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주의사항
-합성보존료가 없어 개봉 후 냉장보관하고 빠르게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 입니다. 개봉 전에는 상온보관이 가능합니다.
후기
첫인상은 다른 저칼로리잼을 먹어본 적이 있어 비슷하겠지라는 마음이었습니다. 그런데 과육이 별로 없던 그 전 제품과는 다르게 육안으로도 블루베리의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게 보여 놀랐습니다.
그리고 맛은 더 놀라웠습니다. 이름이 ‘안단잼’이라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제 입맛에는 충분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맛있게 만든 잼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과하게 인공적으로 달지 않아 질리지 않게 먹기 좋을 듯 했습니다.
제가 가장 자주 활용하는 방법은 빵과 먹는 것이었지만 요거트와의 조화도 좋았습니다. 단맛이 없는 요거트에 넣어서 먹으면 단맛도 느껴지면서 톡톡 씹히는 블루베리의 식감이 조화로웠습니다.
이렇게 맛있는데 100g에 39.3kcal라니.. 한스푼에 8kcal 정도라서 푸짐하게 발라도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체중조절을 위해 선택했지만 그냥 맛있는 제 취향의
잼이었습니다.
당연히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딸기, 백도복숭아, 사과잼도 있고, 1+1행사도 있으니 다음에는 다른 맛에도 도전하고 싶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잼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안단잼]안단 저칼로리 블루베리잼>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