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쌤쎄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무드장>입니다.
위치 및 가는 방법
주소는 광주 남구 제중로46번길 3-8입니다.
양림동에 있으며, 양인제과 건너 골목안 조아라기념관 옆 2층집입니다.
주변에 남광주역도 있어 지하철, 버스, 자동차 등 여러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올 수 있습니다.
다만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기 때문에 차가 많은 요일이나 시간대에 자동차로 오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분위기
주문한 음식
쌤세미는 쌀국수와 팟타이를 시켰습니다. 쌀쌀해진 날씨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막상 가니 볶음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처음 생각한대로 쌀국수와 짝꿍이 좋아하는 팟타이까지 주문했습니다. 여러 사이드 메뉴가 있어 먹고 싶었지만 뒤에 카페도 갈 예정이었기에 꾹 참았습니다.
2가지 요리의 전체 이미지는 푸짐한 양이었습니다. 공간의 분위기만큼이나 따뜻한 사장님의 인심이 느껴졌고, 사이드 메뉴를 시키지 않고 먹었는데도 나올 때 충분히 배가 불렀습니다.
차돌박이 쌀국수는 위에 듬뿍 올라간 숙주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간혹 숙주의 양이 아쉬운 쌀국수 가게가 있는데 무드장은 만족스러운 양이었습니다. 쌀국수의 맛은 평범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크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을 듯한 맛입니다.
오히려 무드장에서 팟타이가 더 제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실 저는 볶음국수보다는 국물국수 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에서만큼은 팟타이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분들의 리뷰를 봐도 팟타이가 맛있다는 말이 많은 것으로 보아 무드장은 팟타이 맛집임에 틀림없습니다.
주변시설
주변에 여러 음식점과 카페, 볼거리(역사문화 마을, 펭귄마을 등) 등이 많아 데이트를 하거나 가족 식사를 하기에 적합했습니다.
양림동 맛집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무드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