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쌤쌔미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르깜므입니다. 위치는 광주 서구 마륵복개로 157 2층 102호입니다.
운천저수지쪽에 위치해서 저수지 산책을 하다가 가기에도 편하고,
지하철을 이용하시더라도 운천역에서 내려서 가면 10분거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에 말하면 옆에 교회에도 무료주차도 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괜찮습니다.
'르깜므'는 조용한 또는 한적한 이란 뜻으로 겨울이 다가오는 시점에 어울리는 식당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부는 안정적이고 조용한 인테리어이며, 가족이나 연인들이 오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는
연말회식하기에도 좋습니다!
간단히 양식요리를 먹을때면 생각나는 곳으로 주로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를 주문하곤합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고르곤페스츄리와 안심크림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전에 먹었던 조합이지만 자꾸 생각나는 조합이라서 어쩔수없이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씬피자처럼 얇지만 치즈의 풍미가 강력한 킥으로 작용하는데,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픈 맛입니다.
특히 끝에 남은 부분은 꿀에 찍어먹을때 치즈맛이 정점이 끝났을때 다시 올려주는 느낌입니다.
페스츄리 피자는 희소하고 특별한 느낌때문에 다른 곳과 차별화된 부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안심크림리조또입니다. 꾸덕꾸덕한 크림의 맛과 안심이 맛의 깊이 느끼게해줍니다.
부드러움이 극에 달해서 이빨이 없어도 될정도로 사르르 녹습니다. 안심의 크기도 제법 한입크기 큐브모양으로서
식감도 풍부합니다. 제발 레시피를 공개해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집에서 매일 먹고싶은 맛이거든요
이런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요리에 대한 욕구가 자꾸 커져가는것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방문해야겠습니다.